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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하지 않으면 어때

기록/코드스테이츠 프론트엔드

3주 3일차 - 객체

2022. 5. 11. 2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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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 참고 자료

  • 객체

1. 리뷰

내 시간에 대한 바운더리를 명확히 하되 그만큼 나도 타인의 시간을 존중하자. 나부터 실력을 키워야 남도 알려줄수 있다. 개인 공부할 시간이 너무 모자란 하루였다. 성찰의 의미로 미완된 til 그대로 올린다. 도저히 현재 수준에서 검색해봐도 이해가 안되는건 자료구조이던가 이산수학이던가 하는 경우가 많은듯 하다. 비전공자라 어쩌고 저쩌고 하는거 굉장히 싫어하지만 4개월로 4년을 비벼볼 생각 하지 말고, 조용히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읍시다잉.

2. 학습 키워드

  • 객체 메소드 단축구문 작성법
  • in 연산자의 반환값, 사용법 - 1. 기본 기능, 2. 응용: 조건문 안에 넣어서 쓰는 경우
  • this
  • 객체 메소드 작성시 화살표 함수 사용을 지양해야 하는 이유
  • pokemon.splice(5, 1, '이브이')
  • 배열은 순서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참조형 데이터타입이다.
  • 객체는 데이터에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연관성이 있는 여러 데이터의 묶음)

3. 스스로 설명해보기

4. 이해가 부족한 개념

  • 배열과 객체 관련 자료구조 내용들

5. 할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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